언제나 네 곁에

#미피주얼리#미아방지주얼리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미아방지 주얼리
통계청이 발표한 ‘실종아동 발생 및 처리 현황’에 따르면 지난해 2016년에만 총 38,281명의 미아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그 중 가정으로 돌아오지 못한 아이는 285명이고, 1년 이상 장기 실종아동은 483명이나 됩니다.
아이를 잃어버리는 시간은 단 35초!

오늘날 대부분 가정에서 아이가 한 명, 많아야 두 명인데요, 아이에 대한 사랑과 걱정이 각별해지면서 내 아이에게 선물하고 싶은 위시리스트도 늘어만 가니, 무엇보다 현명한 선택과 집중이 중요하겠죠!

떠올리기조차 싫지만, 어린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사람 많은 곳에서 아이를 잠깐 잃어버려 크게 놀란 기억이 있을 거예요. 아이를 잃어버리는 시간은 단 35초! 라고 하네요.

패션과 미아방지를 동시에

요즘은 엄마들의 안목도 높아졌기 때문에 나만의 아이를 위한 한층 업그레이드된 착용가치가 있는 스타일을 찾는 추세입니다. 디자인적인 면에서 가장 좋은 선택은 아이가 좋아하는 친근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죠.

무엇보다 중요한 역할은 펜던트 뒷면에 레이저로 아이의 이름과 보호자의 연락처를 각인하여 만약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 섬세한 세공력과 품질, 그리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항상 아이 곁에서 함께할 따뜻한 감성을 입힌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안전하고 튼튼한 소재,
따뜻하고 똑똑한 주얼리

미아방지 주얼리는 아이를 위해 인체에 무해한 스털링 실버 소재를 사용한 후 로듐 도금으로 깨끗하게 마무리됩니다.

여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풀하면서도 따뜻한 색을 입혀 아이들이 장난감처럼 안심하고 만지고 놀면서 상상력을 자극하는 역할도 하는 똑똑한 아이템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은
14K골드 아이템 출시

이번 라인은 '미피의 꿈(Miffy’s Dream)' 이란 주제로 미피가 달나라에 가서 별놀이를 하는 꿈 속 모습을 주얼리로 형상화 하여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친근한 토끼 캐릭터인 미피는 항상 아이의 곁을 지켜주는 따뜻한 존재가 될 것입니다.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미아방지 주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