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itage

Fine Lifestyle Jewelry
스타일러스

한국 1세대 주얼리 명장이 만든 스타일러스는 파인 주얼리의 전통과 장인 정신, 독창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20년 넘게 하이엔드 파인주얼리 (high-end fine jewelry)를 제작해온 명장들의 열정과 정신이 살아있는 스타일러스는 오랜 시간 가슴 깊이 간직할 수 있는 주얼리를 선보이며 삶의 소중한 순간들을 빛내고 있습니다.

좋은 주얼리를 만났을 때의 행복과 즐거움, 생활 속 럭셔리의 가치를 제공하며 수 많은 연인들에게 사랑 받는 스타일러스, 지금 이 순간에도 스타일러스만의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는 계속 되고 있습니다.

한국 주얼리 역사의 시작
FROM THE HEART
"당신보다 빛나는 주얼리는 없습니다"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한다’는 의미를 담은 FROM THE HEART는 제품에 정직과 진심을 담아 만드는 스타일러스의 철학을 대변하는 슬로건입니다.

한 시즌 유행이나 트렌드만을 쫓아가는 주얼리가 아닌 깊은 사랑의 관계를 이어주는 메신저이자 오랜 시간 사랑 받는 파인 주얼리 본연의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진정한 주얼리란 무엇인가? 라는 오랜 질문 끝에 우리가 찾은 답입니다.

한국 주얼리 역사의 시작
한국 주얼리 역사의 시작

1972년, 작은 수집용 화폐 전문점이 스타일러스의 뿌리이자 브랜드의 시작이자 모태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 화폐업체로 성장한 화동양행은 Coin Jewelry 아이디어에서 골든듀와 스타일러스를 탄생시켰고, 당시 밀수로 이뤄지던 한국의 보석과 주얼리 시장을 양지로 끌어낸 장본인이 바로 이들이기도 합니다. 이후 한국에 제대로 된 주얼리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주얼리의 본질을 알리기 시작했고 그 결과, 국내 최초로 다이아몬드의 투명한 거래를 정착, 자산이 아닌 생활 속 럭셔리로 도입하게 한 첫 번째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스타일러스는 디자인력, 주얼리 제작 노하우와 전문으로 본 한국 주얼리 시장을 예측하고 오랜 기간의 준비를 통해 탄생했습니다. 한국의 주얼리 시장은 아직 성장기 단계입니다. 한국 주얼리 역사의 시작인 스타일러스는 다이아몬드의 영원함처럼 끝나지 않을 주얼리 역사를 써 나가며 고객과의 영원한 사랑을 약속합니다.

주얼리 장인들의 열정이 만든 브랜드
주얼리 장인들의 열정이 만든 브랜드

2008년 8월, 공식 런칭한 스타일러스는 골든듀이 수석 디자이너, 한국 1세대 주얼리 명장, 주얼리 역사를 시작한 경영진의 집념으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국내에 제대로된 커플링 브랜드를 만들어 보자는 생각으로 런칭한 스타일러스는 진실한 사랑의 관계를 이어주는 메신저이자 하이 퀄리티 제품으로 많은 연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기존 패션 주얼리와는 다른 품질과 정교한 세공, 품위 있는 디자인, 다이아몬드 예물 등으로 한국 주얼리의 수준을 한 차원 높였다는 평가를 받게 됩니다.

다이아몬드 주얼리의 새로운 기준
다이아몬드 주얼리의 새로운 기준

스타일러스는 오랜 시간 다이아몬드를 다루었던 노하우와 수많은 커플들의 사랑을 이어 주었던 역사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다이아몬드의 세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육안으로 보이는 광채의 미묘한 차이까지 엄격하게 다루고, 선별하여 최고의 주얼리를 세상에 내놓겠다는 다짐은 다이아몬드&웨딩 주얼리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